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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더아머(UAA) 2022 Quater-ended 실적발표 씸플어닝입니다.
언더아머(UAA) 어닝
매출(Revenue) : $1.30B
- YoY : $1.26B (+3.17%)
- QoQ : $1.53B (-15.03%)
- 예측 : $1.32B (-1.52%)
순손실(GAAP Net Ioss) : $59.6M
주당순이익(Non-GAAP EPS) : -$0.01
- YoY : $0.16 (-106.25%)
- QoQ : $0.14 (-107.14%)
- 예측 : $0.04 (-125.84%)
investing.com 다음분기 예측
매출(Revenue) : $1.4B
주당순이익(Non-GAAP EPS) : $0.1163
2023 가이던스
2023 회계연도 전망
언더아머의 회계 연도 변경으로 인해 비교 기준 기간은 2021년 4월 1일부터 2022년 3월 31일까지이다. 현재 진행 중인 공급망 과제, COVID-19 불확실성 및 인플레이션 추세를 포함한 가시성을 바탕으로 Under Armer의 2023 회계연도 전망과 관련된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매출은 북미의 한 자릿수 중반의 성장률과 국제 기업의 낮은 성장률을 반영하여 비슷한 기준 기간인 57억 달러에 비해 5~7%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기대치에는 용량 문제, 공급망 지연 및 중국에서의 신종 COVID-19 영향의 영향을 받는 주문을 취소하기 위해 공급업체 및 고객과 협력하기로 한 전략적 결정과 관련된 약 3%의 역풍이 포함됩니다.
- 총마진은 운임과 제품 비용에 대한 인플레이션 압력, 채널 믹스 악재, 외화 변동 등이 예상돼 기준기 조정 총마진 49.6%에 비해 150~200베이시스포인트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
- 영업이익은 3억7500만~4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비교 기준 기간 조정 영업이익은 4억2400만 달러에 달한다.
- 희석 주당 이익은 0.79달러에서 0.84달러 사이일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비교 기준 기간인 0.47달러와 비교됩니다. 여기에는 4분기에 실현될 것으로 예상되는 세금 평가 수당 지급과 관련된 0.28달러의 혜택이 포함된다. 이 0.28달러 혜택 중 0.16달러는 이전 구조조정 비용과 관련이 있으므로 조정된 희석 주당 이익은 0.63달러에서 0.68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조정 기준 기간인 0.68달러에 버금가는 수준이다.
하이라이트
- 매출 은 3% 증가13억 달러(4% 증가 통화 중립) 전년도에 비해.
- 총 마진 은 주로 증가된 화물 비용으로 인해 전년도에 비해 350bp 감소한 46.5%를 기록했습니다.
- 판매, 일반 및 관리 비용은 16% 증가하여5억 9400만 달러.
- 구조 조정 및 손상 비용 은5,700만 달러.
- 영업 손실 은4600만 달러. 조정
- 영업 이익 은1,100만 달러.이전 순손실6천만 달러.
- 조정된 순손실 (이전)300만 달러.
- 희석 주당 손실 은$0.13.
- 조정 희석 주당 손실 은$0.01.
- 재고 는 3% 감소8억 2400만 달러.현
- 금 및 현금 등가물(이전 )10억 달러분기말에 회사의 차입금이 미지불되지 않았습니다.11억 달러회전 신용 시설.
자사주 매입 업데이트
2022년 2월, 언더아머는 이사회가 향후 2년간 오픈마켓, 비공개 협상, 신속한 주식 재매입 거래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최대 5억 달러의 클래스 C 보통주 재매입을 승인했다고 발표했다. 5월 초에 가속화된 주식 환매 계획을 통해 3억 달러의 초기 환매가 완료되었다. 그 회사는 현재 환매 허가 하에 약 2억 달러가 남아 있다.
내용
Under Armour, Inc.( NYSE: UA, UAA )는 2022년 3월에 마감된 분기의 순 손실을 전년도 분기의 이익과 비교하여 보고했습니다. 한편, 스포츠 의류 업체의 매출은 3% 증가했다.
이 회사는 2021년 같은 기간에 주당 0.06달러의 이익을 낸 것에 비해 가장 최근 분기에 주당 0.01달러의 순 손실을 보고했습니다. 조정되지 않은 기준으로 5,960만 달러 또는 0.13달러의 순 손실을 입었습니다. 3개월 동안 주당 순이익은 7,780만 달러 또는 주당 0.17달러였습니다.
3월 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 증가한 13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핵심 의류 부문의 8% 증가는 신발 및 액세서리 사업의 약세를 상쇄하는 것 이상입니다.
“글로벌 공급 문제와 중국에서 발생하는 COVID-19 영향이 결국 정상화됨에 따라 Under Armour 브랜드의 강점과 강력한 성장 전략이 결합되어 장기적으로 주주들에게 지속 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수익을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라고 Under Armour의 CEO인 Patrik Frisk는 말했습니다.
항상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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