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씸플 어닝

[씸플어닝] 조비(JOBY) 2022 Q1 실적발표

by 욱이. 2022. 5.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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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ck Simple, 씸플입니다.

조비(JOBY) 2022 Q1 실적발표 씸플어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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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비(JOBY) 어닝

총운영비(Total operating expenses) : 94.34M (+105.6%) *비용이 증가한 것

순수익(GAAP Net Income) : $62.31M (+50.15%)

주당순이익(Non-GAAP EPS) : -$0.11 (+70.27%)

ir.jobyaviation.com

 

 

investing.com 다음분기 예측

주당순이익(Non-GAAP EPS) : -$0.124

investing.com

 

 

장기계획

- 항공기 인증
우리는 분기 동안 FAA를 준수하는 방법에 대해 합의하는 데 좋은 진전을 이뤘다. 현재 FAA에서 거의 80%를 수용했으며, 나머지 20%의 대다수는 검토와 승인을 위해 제출했습니다. 3월에 NAT은 eVTOL 기업 최초로 지역별 인증 계획(ASCP)을 제출했습니다.

내 안전을 다루는 이 계획은 이후 FAA에 의해 받아들여졌고, 추가로 2개의 ASCP가 검토를 위해 제출되었다. 나머지 ASCP의 대다수도 관련 준수 수단이 완전히 수용되는 즉시 제출할 준비가 되어 있다. 몇 가지 새로운 테스트 계획도 제출되었으며 적합성 테스트를 위한 추가 테스트 쿠폰과 패널을 계속 제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규제적 관점에서 항공기 설계와 운용이 일치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첫 번째 FAA 항공기 평가 부서 친숙화 회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우리의 두 번째 사전 생산 프로토타입은 1분기 동안 비행 시험과 지상 기반 택시 시험을 포함한 다양한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이 테스트에서는 항공기가 자체 동력으로 항구를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을 입증합니다.

 

- 제조 규모 확장
우리는 3월에 캘리포니아 마리나에 있는 우리의 시범 생산 시설에서 첫 번째 생산 의도 항공기를 생산하기 시작했다고 보고했다.

우리는 이미 제조된 대부분의 대형 복합 부품들과 함께 좋은 발전을 계속하고 있으며 꼬리 부분과 날개 구조 조립에 대한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또한 이번 분기에 첫 번째 설계용 전기 추진 장치를 완성했습니다. 이 장치는 부품을 생산 의도 항공기에 설치하기 전에 부품의 설계와 내공성을 검증하기 위해 전용 테스트 트랙에서 600시간 이상의 고강도 테스트에 해당하는 테스트를 이미 완료했습니다. 또한 병렬 개발 및 신뢰성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도록 파워트레인 및 전자 부품을 추가로 제작했습니다.

 

- 상업적 운영을 위한 준비
우리의 혁신적인 저소음 발자국은 우리의 항공기가 인구 밀집 지역으로 비행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우리의 고객들에게 의미 있는 여행을 제공할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2021년 국가 캠페인의 일환으로 NASA와 함께 실시된 테스트가 예상대로 항공기의 음향 성능을 보여주었다는 사실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500m 거리에서 45.2A 가중 데시벨(dBA)에 해당하는 값을 등록한 우리의 첫 번째 사전 생산 프로토타입은 도시 상공을 비행할 때 거의 들리지 않으며 100m 거리에서 65dBA 이하로 측정되는 계획된 이착륙 프로필 동안 대화처럼 조용하다는 것을 입증했다.
당사는 Part 135 항공 운송 회사 인증 달성을 위해 훌륭한 진전을 이루고 있으며, 초기 조종사 간부들은 분기 중에 FAA 인증 검사를 완료하고 유지보수 팀은 Cirrus SR22 항공기에 대한 FAA 적합성 검사를 완료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2분기 중에 프로세스의 5단계이자 최종 단계로 전환되어 예정대로 2022년 하반기에 135부 인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국내 공중승차공유 서비스 출시를 모색하기로 한 우리는 SK스퀘어의 자회사인 TMAP Mobility와 향후 고객 여정과 인프라의 설계 및 매핑을 지원하기 위한 추가 제휴를 발표했다.
우리는 또한 영국의 CAA와 일본의 JCAB와 같은 국제 규제 기관과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조정된 인증 활동을 위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우리는 10월 12일과 13일에 뉴욕 브루클린에서 2022 Elevate Summit을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정상회의는 이전 우버엘리베이트 서밋의 성공을 바탕으로 시 공무원과 토지개발업체부터 공급망 파트너, 투자공동체, 기타 항공기 제조사까지 전체 항공승차 생태계가 한자리에 모여 이 분야의 진전을 논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

First Quarter 2022 Highlights

- 인증 진행 상태
현재 미국 연방항공청(FAA)은 준수 수단의 80% 가까이를 수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영역별 인증 계획(ASCP)은 FAA에 의해 승인되었고, 두 개의 ASCP가 검토를 위해 추가로 제출되었습니다.
- 생산 진행률
첫 번째 생산용 항공기의 대형 복합 부품은 대부분 제작되었고 꼬리 부분과 날개 구조 조립품에 대한 작업이 시작되었다. 당사의 첫 번째 설계 의도 전기 추진 장치("EPU")가 제조되었으며 내구성 및 성능 테스트를 받고 있습니다.
- 순손실
우리의 순손실 6,230만 달러에는 항공기 인증과 초기 제조 운영의 지속적인 진전을 반영하여 총 운영비 9,430만 달러가 포함되었다. 운영비에는 주식기준보상비 1,940만 달러도 포함됐다.
- 혁명적 음향 프로파일
NASA는 지난해 그랜드 챌린지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후 항공기의 예상 음향 성능을 확인했다.
- 튼튼한 금융 기반
2022년 1분기 말에는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현금 12억 달러와 단기 투자가 있었다. 1분기 영업활동과 부동산 및 장비 구입에 사용된 순현금은 총 7,230만 달러였다.
- 조정된 EBITDA
조정된 EBITDA 손실 6,970만 달러는 주로 우리 항공기의 인증 및 제조와 관련된 비용을 반영했다.

 

 

항상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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