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씸플 어닝

[씸플어닝] Take-Two(TTWO) 2022 Q4 실적발표

by 욱이. 2022. 5.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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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ck Simple, 씸플입니다.

Take-Two(TTWO) 2022 Q4 실적발표 씸플어닝입니다.

investing.com

 

 

Take-Two(TTWO) 어닝

매출(Revenue) : $930.00M

- YoY : $784.53M (+18.54%)

- QoQ : $866.12M (+7.38%)

- 예측 : $885.00B (+5.08%)

순수익(GAAP Net Income) : $110.9M

주당순이익(Non-GAAP EPS) : $0.95

- YoY : $1.40 (-32.14%)

- QoQ : $1.32 (-28.03%)

- 예측 : $0.56 (+69.64%)

https://www.take2games.com/ir

 

 

investing.com 다음분기 예측

매출(Revenue) : $809.76M

주당순이익(Non-GAAP EPS) : $0.9389

investing.com

 

 

FY23가이던스

- GAAP Net Revenue $3,670 TO $3,770

- Operating Expenses $1,735 TO $1,755

- GAAP Net Income* $223 TO $252

- GAAP EPS * $1.90 TO $2.15

https://www.take2games.com/ir

- 독립 실행형 기준으로 NAT은 순 예약 규모가 37억 5천만 달러에서 38억 5천만 달러로, 이는 중간 지점에서 11%의 강력한 성장을 의미합니다.
- NAT은 FY23에 18개의 새로운 릴리스(Zynga의 새로운 릴리스 제외)를 계획하고 있으며 FY22에는 2배의 몰입형 핵심 타이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NAT은 마케팅, 인력 및 IT에 상당한 투자를 하여 파이프라인을 시장에 출시하고 있습니다.
- 독립 실행형 기준으로, 당사는 FY24와 FY25가 수익성의 대폭적인 향상과 함께 당사의 순 예약 기록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합니다.

https://www.take2games.com/ir

 

 

내용

게임회사 Take-Two Interactive Software(나스닥: TTWO)는 월요일 마감종료 후 2022년 4분기 실적을 발표하며 11%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4분기 매출은 2021년 같은 기간의 8억3940만 달러에서 9억330만 달러로 증가했고 분석가들의 추정치를 상회했다.순예약은 연간 8% 증가한 8억 4580만 달러를 기록했다.

그러나 3분기 순이익은 전년 동기 2억1880만 달러(주당 1.88만 달러)에서 1억1090만 달러(주당 0.95달러)로 줄었다.애널리스트들은 수익성 향상을 예상했었다.

 

GAAP 순이익은 9억 3,000만 달러로 작년 회계 4분기의 8억 3,940만 달러에 비해 11% 증가했다. 경상 소비 지출(현재 진행 중인 소비자 참여에서 발생하며 가상화폐, 추가 콘텐츠 및 게임 내 구매 포함)은 1% 증가했으며 전체 GAAP 순 수익의 63%를 차지했습니다.

 

디지털 방식으로 전달된 GAAP 순이익은 8억 3330만 달러로 작년 회계 4분기의 7억 6,800만 달러에 비해 9% 증가했으며, 전체 GAAP 순이익의 90%를 차지했습니다.

 

GAAP 순이익의 가장 큰 기여자는 NBA® 2K22와 NBA 2K21, 그랜드 테프트 오토® 온라인 및 그랜드 테프트 오토 V,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레드 데드 리뎀션® 2, 레드 데드 온라인, WWE® 2K22, 탑 11, 투 도트®이다. GAAP 순이익은 작년 동기 대비 1억 1,100만 달러(희석주당 0.95달러)였으며, 이는 2억 1,880만 달러(희석주당 1.88달러)입니다.

 

 

항상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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