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씸플 어닝

어도비(ADBE) 2022 Q2 실적발표

by 욱이. 2022. 6. 17.
728x90
반응형

 

Stock Simple, 씸플입니다.

어도비(ADBE) 2022 Q2 실적발표 씸플어닝입니다.

google


어도비(ADBE) 어닝

매출(Revenue) : $4.39B

- YoY : $3.84B (+14.32%)

- QoQ : $4.26B (+3.05%)

- 예측 : $4.35B (+0.92%)

주당순이익(Non-GAAP EPS) : $3.35

- YoY : $3.03 (+10.56%)

- QoQ : $3.37 (-0.59%)

- 예측 : $3.31 (+1.21%)

ADOBE
alphastreet


investing.com 다음분기 예측

매출(Revenue) : $19.19B

주당순이익(Non-GAAP EPS) : $2.28

investing.com


가이던스

[22Q3 및 22FY 가이던스]- 주식 기준 보상과 관련된 예상보다 낮은 세금 혜택으로 인한 실효 세율의 증가
- 우크라이나에서 진행 중인 전쟁의 영향과 러시아와 벨라루스에서 모든 신규 판매를 중단하기로 한 Adobe의 결정
- 2022 회계연도 3분기 및 4분기 수익에 걸쳐 1억 7500만 달러의 증분 FX 역풍.
- Q3의 여름 계절성 다음에 연속적으로 강한 Q4.

 

 

[22Q3]

- Revenue : $4.43B vs $4.39B(Q2)

- EPS : $3.33 vs $3.35(Q2)

adobe


내용

[2022 회계연도 2분기 재무 하이라이트]
- Adobe는 2022 회계연도 2분기에 43억 9000만 달러의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4% 성장 또는 고정 통화로 15%를 나타냅니다. 희석 주당 순이익은 GAAP 기준으로 $2.49, 비GAAP 기준으로 $3.35였습니다.
- 2분기 GAAP 영업 이익은 15억 3000만 달러, 비GAAP 영업 이익은 19억 7000만 달러였다. GAAP 순이익은 11억 8000만 달러, 비GAAP 순이익은 15억 9000만 달러였다.
- 영업 현금 흐름은 20억 4천만 달러였습니다.
- 해당 분기를 종료하는 잔여 성과 의무("RPO")는 138억 2000만 달러였습니다.
- Adobe는 분기 동안 약 190만 주를 환매했습니다.

 


[2022 회계연도 2분기 사업 부문 하이라이트]
- 디지털 미디어 부문 매출은 32억 달러로 전년 대비 15% 성장 또는 고정 통화로 16%를 나타냅니다. 크리에이티브 수익은 26억 1,000만 달러로 성장하여 전년 대비 12% 또는 고정 통화로 14% 성장했습니다. Document Cloud 매출은 5억 9,5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7% 또는 고정 통화로 28% 성장했습니다.
- 순 디지털 미디어 연간 반복 수익("ARR")은 4억 6400만 달러로 디지털 미디어 ARR은 129억 5000만 달러로 분기를 종료했습니다. Creative ARR은 108억 2천만 달러로, Document Cloud ARR은 21억 3천만 달러로 성장했습니다.
- 디지털 경험 부문 매출은 11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7% 또는 고정 통화로 18%를 나타냈습니다. 디지털 경험 구독 수익은 9억 6,1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8% 성장했습니다.


항상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