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씸플 어닝

크록스(CROX) 2022 Q2 실적발표

by 욱이. 2022. 8.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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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ck Simple, 씸플입니다.

크록스(CROX) 2022 Q2 실적발표 씸플어닝입니다.


크록스(CROX) 실적발표

매출(Revenue) : $964.58M

- YoY : $640.77M (+50.53%)

- QoQ : $660.15M (+46.12%)

- 예측 : $947.29M (+1.83%)

주당순이익(EPS) : $3.24

- YoY : $2.23 (+45.29%)

- QoQ : $2.05 (+58.05%)

- 예측 : $2.67 (+21.35%)

 


investing.com 다음분기 예측

매출(Revenue) : $967.02M

주당순이익(EPS) : $3.12


가이던스

[2022년 전체]

- 연결 수익은 약 33억 9500만~35억 5000만 달러로 2021년 대비 47%~52% 성장한다.

 

- 2022년에도 여전히 7,500만 달러의 항공 화물이 포함되는 총 마진.

 

- 약 8억 8천만 달러에서 9억 4천 5백만 달러로 조정된 영업 이익과 여전히 약 26%에서 27%로 조정된 영업 마진. 여기에는 주로 HEYDUDE 인수 및 판매 비용 7,500만 달러 및 판관비 5,500만 달러의 통합과 관련된 비GAAP 조정이 제외됩니다.

 

- GAAP 세율은 여전히 ​​약 25%이고 비GAAP 유효 세율은 여전히 ​​약 22%입니다.

 

- 현재 $9.50에서 $10.30 사이로 희석된 주당 순이익을 조정했습니다.

 

- 자본 지출은 주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공급망 투자에 대해 여전히 약 1억 7천만 달러에서 2억 달러입니다.

 

- 총 레버리지는 2022년에 대한 강력한 수익 및 현금 흐름 기대에 따라 2023년 중반까지 여전히 2.0배 미만이 될 것입니다.

 

 

[2022년 3분기]

- 연결 매출은 약 9억 1500만~9억 5500만 달러로 2021년 3분기 매출 6억 2600만 달러에 비해 약 46%~53% 성장한다.

 

- 항공 화물로 인한 약 1,500만 달러의 영향과 주로 HEYDUDE 통합과 관련된 SG&A에서 1,000만 달러의 비GAAP 조정을 포함하여 약 25%에서 26%로 조정된 영업 마진.


내용

[2022년 2분기 하이라이트]

- 9억 6,460만 달러의 연결 수익은 2021년에 비해 50.5% 또는 고정 통화 기준으로 55.6% 증가했습니다.

 

- 크록스 브랜드의 분기 매출은 7억 3,220만 달러로 2021년 대비 14.3%, 고정 통화 기준으로 19.4% 증가했습니다.

 

- 2022년 2분기 HEYDUDE 브랜드 매출은 2억 3,240만 달러로 2021년 대비 약 96% 증가했습니다.

 

- Crocs 브랜드 디지털 판매는 16.8% 또는 고정 통화 기준으로 20.8% 성장하여 Crocs 브랜드 수익의 37.2%를 차지하여 전년도의 36.4%에 비해 크게 증가했습니다. HEYDUDE 브랜드 디지털 보급률은 HEYDUDE 브랜드 수익의 31.5%였습니다.

 

- 영업이익률은 25.7%, 조정영업이익률은 30.1%였다.

 

- 희석 주당 순익은 $2.58로 전년도의 세법 변경으로 인한 호의적이고 개별적인 영향으로 인해 감소했습니다. 조정 희석 주당 순익은 2021년 $2.23에서 $3.24로 45.3% 증가했습니다.

 

[2022년 2분기 브랜드 요약]

- Crocs 브랜드 : 매출은 14.3% 또는 고정 통화 기준으로 19.4% 증가7억 3,22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도매 수익은 27.7%, 즉 일정 통화 기준으로 35.2% 증가했습니다. DTC 비교 매출은 ​​7.5% 증가했습니다.

 

- HEYDUDE 브랜드 : 2분기 매출은 2억 3,240만 달러였습니다. 도매 수익은 1억 6250만 달러, DTC 수익은 6990만 달러였습니다.


항상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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