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씸플 어닝

테슬라(TSLA) 2022년 3분기 실적발표💥

by 욱이. 2022. 10.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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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ck Simple, 씸플입니다.

테슬라(TSLA) 2022년 3분기 실적발표 씸플어닝입니다.


테슬라(TSLA) 실적발표

📌매출(Revenue) : $21.45B

- YoY : $13.76B (+55.89%)

- QoQ : $16.93B (+26.70%)

- 예측 : $22.50B (-4.67%)

📌주당순이익(EPS) : $1.05

- YoY : $1.86 (-43.55%)

- QoQ : $0.76 (+38.76%)

- 예측 : $1.03 (+1.94%)


investing.com 다음분기 예측

📌매출(Revenue) : $27.01B

📌주당순이익(EPS) : $1.32


내용

✅하이라이트

- 테슬라는 1.05달러의 조정된 EPS를 발표했다. 예상한 $21.96b보다 적은 $21.45b의 수익을 발표했다.
- 순이익(GAAP)은 33억3000만 달러로 1년 전보다 2배 이상 늘었고, 자동차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5% 증가했다.
- 그 회사는 분기 마지막 주에 신차를 배달하기 위한 운송 용량의 병목 현상에 대해 경고하고 "더 원활한 배달 속도로 전환하고 있다"고 말했다.

- 테슬라의 2022년 3분기 순이익(GAAP)은 33억3000만달러에 달했으며 자동차 총마진은 정확히 2022년 2분기 수준인 27.9%를 유지했다. 테슬라는 지난해 같은 기간 16억2000만달러의 이익을 냈다.

- 머스크는 ”우리는 Q4에 대한 뛰어난 수요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만드는 모든 자동차를 우리가 볼 수 있는 한 먼 미래에 판매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공장은 전속력으로 가동되고 있으며, 우리는 우리가 만드는 모든 자동차를 납품하고 있으며, 운영 마진을 강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 그는 테슬라가 내년에 이사회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50억 달러에서 100억 달러 사이의 의미 있는 환매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그는 또한 낙관적으로 "나는 우리가 애플의 현재 시가총액을 훨씬 뛰어넘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나는 테슬라가 애플과 사우디 아람코를 합친 것보다 더 가치가 있을 수 있는 잠재적 경로를 보고 있다. 그렇다고 해서 그것이 일어나거나 쉬울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3분기 수익 상세

- 자동차 매출은 186억 9천만 달러로 1년 전보다 55% 증가했습니다.

- 테슬라의 핵심 자동차 사업의 매출비용은 2분기 105억2000만 달러에서 134억8000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이는 자동차 판매 증가에 따른 것이다.

- Tesla의 자동차 규제 크레딧은 분기 자동차 수익의 1.5%를 차지하여 2억8천600만 달러를 차지했습니다.

- 테슬라는 수요일 주주 데크에서 ”다년간 차량 인도량에서 연간 50% 성장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이전 지침을 되풀이했다.

- 이 회사는 Semi Electric Heavy Truck의 납품이 12월부터 시작될 것이라고 거듭 강조하며 Semi를 네바다주에서 생산하고 있다고 확인했다.

- Cybertruck 픽업의 생산 개시 일정은 확정되지 않았으며, 모델 Y의 생산 증가 이후 텍사스에서 생산될 것이라고만 말했다.

- Tesla는 3분기에 스토어와 서비스 센터 위치를 6% 늘리는 데 그쳤고, 2022년 2분기에 비해 41개의 새로운 지점을 추가했습니다.그러나 서비스 기술자들이 고객의 차를 현장에서 수리하기 위해 운전할 때 사용하는 모바일 서비스 차량을 더 많이 추가했다.3분기 말 현재 테슬라는 728개의 점포와 서비스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1,532대의 모바일 서비스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 테슬라의 에너지 부문은 이 분기에 11억2천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이 중분류는 가정용, 상업용 및 공공용 백업 배터리를 판매하고 태양광 지붕을 설치합니다.

- 에너지 수익 증가는 대부분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의 판매에서 비롯되었습니다.이 회사는 분기 중 2,100메가와트시(또는 2.1기가와트시) 용량의 에너지 스토리지 시스템을 설치했으며 ”스토리지 제품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공급 능력을 초과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배터리 공급망 제약이 중장기적으로 EV 시장 성장의 주요 제한 요인이 될 것이라고 계속 믿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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