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씸플 어닝

[씸플어닝] 스킬즈(SKLZ) 2022 Q1 실적발표

by 욱이. 2022. 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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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ck Simple, 씸플입니다.

스킬즈(SKLZ) 2022 Q1 실적발표 씸플어닝입니다.

 

 

스킬즈(SKLZ) 어닝

매출(Revenue) : $93.44M

- YoY : $83.70M (+11.64%)

- QoQ : $108.85M (-14.16%)

- 예측 : $91.08M (+2.59%)

순손실(Net Ioss) : $148M

주당순이익(Non-GAAP EPS) : -$0.37

- YoY : -$0.15 (-146.67%)

- QoQ : -$0.25 (-48.00%)

- 예측 : -$0.18 (-106.94%)

investors.skillz.com

 

 

investing.com 다음분기 예측

매출(Revenue) : $92.69M

주당순이익(Non-GAAP EPS) : -$0.1584

investing.com

 

 

내용

샌프란시스코 전세계 플레이어들에게 공정한 경쟁을 불러 일으키는 대표적인 모바일 게임 플랫폼인 스킬즈 주식회사(NYSE: SKLZ) ("Skillz" 또는 "Company")는 오늘 2022년 3월 31일에 종료된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앤드루 파라다이스 스킬즈 최고경영자(CEO)는 "스킬츠가 2022년 1분기 마케팅 효율성 향상을 강하게 견인했다"고 말했다."최근 클라우드 게이밍 기능의 베타 출시와 소셜 및 개인화를 통해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는 보다 향상된 기능의 롤아웃 등 지속적인 제품 혁신을 통해 수익성 있는 성장으로의 전환을 시작했다."

 

1분기 재무 하이라이트

  • 전년 대비 12% 증가한 9300만 달러의 수익
  • 총이익은 전년도 대비 6% 증가한 8,400만 달러를 기록했다.
  • 당기순손실은 전년도의 5400만 달러에서 1억4800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그 중 6500만 달러는 이전에 CEO에게 부여된 성과주 단위 취소와 관련된 비반복 주식기준보상비용에 의해 증가되었다.
  • 월별 활성 사용자 수 0.57만명으로 전년 대비 22% 증가
  • RAEM((1)Resource After Engagement Marketing)은 전년도 대비 8% 증가한 5,130만 달러를 기록했다.

 

1분기 비즈니스 하이라이트

  • 사용자 획득 마케팅 효율성 향상 - RAEM을 유지하면서 이전 분기 동안 지출을 크게 줄일 수 있음
  • 수익률이 낮은 참여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거하여 이전 분기에 대한 매출 비율로서 참여 마케팅을 유의하게 감소
  • 사용자 평생 가치 및 사용자 획득 비용 개선을 추진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춘 클라우드 게임 기술 공개
  • 시스템 전체에서 롤아웃된 채팅을 통해 보다 심층적인 사용자 참여 유도
  • 브랜드 모바일 게임 제작 및 마케팅을 위한 세계 최고의 종합격투기 단체인 UFC®와 다년간 파트너십 체결
  • NFL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 창작물이 소프트 론칭 단계로 넘어간 NFL & 스킬즈 게임 개발자 챌린지 최종 후보작 선정

 

 

항상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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