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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록스(CROX) 2022 Q1 실적발표 씸플어닝입니다.
크록스(CROX) 어닝
매출(Revenue) : $660.15M
- YoY : $460.10M (+43.48%)
- QoQ : $586.63M (+12.53%)
- 예측 : $622.52M (+6.04%)
순수익(Net Income) : $175.46M
주당순이익(Non-GAAP EPS) : $2.05
- YoY : $1.49 (+37.58%)
- QoQ : $2.15 (-4.65%)
- 예측 : $1.55 (+32.26%)
가이던스
매출(Revenue) : Q2($918 to $957M) / FY22E(~3.5B)
영업이익률(Adjusted Operating Margin) : Q2(~26%) / FY22E(~26% to 27%)
일회성 비용(Adjusted One Time Costs) : Q2(~26%) / FY22E(~$135)
주당순이익(Adjusted Diluted EPS) : FY22E($10.05 to $10.65)
investing.com 다음분기 예측
매출(Revenue) : $966.68M
주당순이익(Non-GAAP EPS) : $2.7
내용
크록스 브랜드 매출 +22% CC 대 PY
디지털 매출 증가 +23% CC 대 PY
DTC 증가 +20% CC 대 PY
북미 DTC 증가 +19% 대 PY
• Piper Sandler의 2022년 봄 Takeing Stock with Tenes 설문조사에서 작년보다 2계단 상승한 6위
• Karol G & Spotify와 함께 혁신적인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시작
• Cozzzy 라인 투스트랩 샌달 및 Literide 360 소개
• 2030년까지 넷제로 기업이 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강화하는 ESG 보고서 발표
우리의 1분기 매출이 지속적인 통화 기준으로 47% 증가했다는 것은 크록스 및 HEYDUE 브랜드의 근본적인 강점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소비자 수요는 여전히 강력하여 연간 매출 전망치를 약 35억 달러로 높이고, 영업 마진을 26%에서 27%로 조정하며, 희석 주당 수익을 10.05달러에서 10.65달러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7 – Andrew Rees CEO
항상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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