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MA) 실적발표(2022년 4분기) 씸플어닝입니다.
✅실적발표
📌매출(Revenue) : $5.80B
- YoY : $5.22B (+11.11%)
- QoQ : $5.80B 0%
- 예측 : $5.80B 0%
📌주당순이익(EPS) : $2.65
- YoY : $2.35 (+12.77%)
- QoQ : $2.68 (-1.12%)
- 예측 : $2.58 (+2.71%)
✅investing.com 가이던스
📌매출(Revenue) : $5.71B
📌주당순이익(EPS) : $2.73
✅가이던스
📌2023년 가이던스
📌1분기 가이던스
✅세부내용
📌하이라이트
- 4분기 순이익 25억 달러, 희석주당순이익(EPS) 2.62달러
- 4분기 조정 순이익 25억 달러, 조정 희석 EPS 2.65달러
- 4분기 순매출 58억 달러, 통화 중립 기준으로 12% 또는 17% 증가
- 현지 통화 기준으로 4분기 총 달러 거래량 8% 증가 및 구매 거래량 11% 증가
- 주주에 대한 자본 반환 2022년 4분기 동안 마스터카드는 24억 달러의 비용으로 740만 주를 매입하고 배당금으로 4억 7,300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 1월 23일까지 분기 누계 동안 회사는 5억 9천만 달러의 비용으로 160만 주를 재매입했으며 승인된 주식 재매입 프로그램에 따라 116억 달러가 남았습니다.
- 총 달러 거래량은 현지 통화 기준으로 8% 증가한 2.1조 달러입니다.
- 현지 통화 기준으로 31%의 국경 간 거래량 증가.
- 8%의 교환 거래 성장.
- 기타 수익은 인수로 인한 1% 포인트 성장을 포함하여 통화 중립 기준으로 11% 또는 16% 증가했습니다. 나머지 성장은 주로 회사의 사이버 및 인텔리전스 및 데이터 및 서비스 솔루션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 리베이트 및 인센티브(반대 수익)는 14% 또는 통화 중립 기준으로 18% 증가했는데, 이는 주로 거래량 및 거래 증가와 신규 및 갱신 거래의 증가 때문입니다.
- 총 운영 비용은 10% 증가했습니다. 4분기 특별 항목의 영향을 제외하고 조정된 운영 비용은 10%, 통화 중립 기준으로 13% 증가했습니다. 여기에는 인수로 인한 3% 포인트 증가가 포함됩니다. 나머지 증가분은 주로 지불, 서비스 및 새로운 네트워크 기능 전반에 걸친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지원하기 위한 높은 인건비 때문이며 광고 및 마케팅 비용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 기타 수입(비용)은 9,100만 달러로 불리했는데, 이는 유가 증권 및 비유가 지분 증권에 대한 실현 및 미실현 공정 시장 가치 조정과 관련된 이전 기간 순 이익 대비 현 기간 순 손실 때문입니다. 조정된 기타 수입(비용)은 주로 투자 수입의 증가로 인해 전년도 기간에 비해 3천만 달러가 유리했으며 2022년 부채 발행과 관련된 이자 비용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 2022년 12월 31일 현재 회사 고객은 31억 개의 마스터카드 및 마에스트로 브랜드 카드를 발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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