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보티비(FUBO) 실적발표(2022년 4분기) 씸플어닝입니다.
✅실적발표
📌매출(Revenue) : $319.30M
- YoY : $229.67M (+39.03%)
- QoQ : $224.80M (+42.04%)
- 예측 : $285.57M (+11.81%)
📌주당순이익(EPS) : -$0.39
- YoY : -$0.76 (+48.68%)
- QoQ : -$0.52 (+25.00%)
- 예측 : -$0.71 (+45.07%)
✅investing.com 가이던스
📌매출(Revenue) : $304.34M
📌주당순이익(EPS) : -$0.5582
✅가이던스
📌1분기 가이던스
- NA, Revenue ($ in millions) : $295-$300
- NA, Subscribers (thousands) : 1,140-1,160
- ROW, Revenue ($ in millions) : $5.5-$6.5
- ROW, Subscribers (thousands) : 368-373 3
📌23년가이던스
- NA, Revenue ($ in millions) : $1,195-$1,225
- NA, Subscribers (thousands) : 1,510-1,530
- ROW, Revenue ($ in millions) : $24.5-$28.5
- ROW, Subscribers (thousands) : 395-415
📌장기적인 가이던스
- 성장 측면에서 우리는 이러한 움직임과 유료 TV의 지속적인 감소로 인해 북미 가입자가 매년 최소 10%(2022년 월드컵의 영향 제외) 증가할 것으로 믿습니다.
- 우리는 2025년까지 약 200만 명의 북미 가입자를 확보하기 위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믿습니다.
✅세부내용
📌2022년 4분기/회계연도 하이라이트
- 4분기 가입자 증가 및 매출 가이던스를 각각 80,000명과 3,200만 달러로 의미 있게 초과했습니다.
- 순손실마진은 YoY 1,127bps 개선되었습니다.
- 단위 경제성 및 운영 효율성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우선순위로 인해 Q4 AEBITDA(Adjusted EBITDA) 마진에서 814bps YoY 개선을 달성했습니다.
- 공기업으로서 가장 유리한 분기별 현금 사용을 달성했습니다.
- 북미에서 144만 5천 명의 가입자와 기타 지역에서 42만 명의 가입자를 기록하며 2022 회계연도를 마감했습니다.
- 2025년에 긍정적인 잉여 현금 흐름을 달성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장기 계획을 재확인했습니다.
- 처음으로 총 연간 매출 10억 달러와 연간 광고 매출 1억 달러를 돌파
- 분기별 현금 사용이 가장 낮은 수준을 기록했으며 플러스 총 이익을 달성
- 북미 구독 수익이 전년 대비 36% 증가했다. ARPU 확대(프리미엄 번들의 높은 이용률로 인한)와 가입자 증가의 초과 실적(월드컵의 영향, 효율적인 가입자 획득 비용(SAC) 및 해지 감소로 인한)이 모두 원인, 또한 북미 광고 수익은 전년 대비 30% 증가
- 프랑스 스트리밍 서비스 Molotov를 인수한 지 1년이 되는 해였습니다. Fubo와 합류한 이후 회사는 역사상 가장 높은 수익과 구독자 수를 달성했으며 지속적으로 나머지 세계(ROW) 예측에 부합하는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그 결과 ROW 스트리밍 사업은 총 420,000명의 유료 가입자와 720만 달러의 총 수익으로 분기를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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