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씸플 어닝

[씸플어닝] 블레이드(BLDE) 2022 Q1 실적발표

by 욱이. 2022. 5. 21.
728x90
반응형

 

Stock Simple, 씸플입니다.

블레이드(BLDE) 2022 Q1 실적발표 씸플어닝입니다.

investing.com


블레이드(BLDE) 어닝

매출(Revenue) : $26.63B

- YoY : $9.27B (+187.27%)

- QoQ : $24.62B (+8.16%)

- 예측 : $27.37B (-2.70%)

주당순이익(Non-GAAP EPS) : -$0.16

- YoY : -$0.33 (+51.68%)

- QoQ : -$0.12 (-36.99%)

- 예측 : -$0.17 (+7.94%)

ir.blade.com


investing.com 다음분기 예측

매출(Revenue) : $29.72M

주당순이익(Non-GAAP EPS) : -$0.1833

investing.com


내용

- 2022년 3월 31일 마감된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87% 증가한 2,66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이 기간 동안 14개의 새로운 장기 운송 고객을 추가하여 전년도 대비 MediMobility Organ Transport 및 Jet 수익의 186%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 블레이드 공항은 최근 이번 달에 연간 25,000명의 승객을 확보하여 기록적인 양을 기록했으며, 이는 코로나 이전과 2021년 12월 최고치를 훨씬 뛰어넘는 것입니다.

- Blade Europe은 2명의 회전익 산업 베테랑을 고용하여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파리에 있습니다.

 

1분기 종료 2022년 3월 31일 재무 하이라이트

- 총 매출은 전년도 930만 달러에서 이번 분기의 2,660만 달러로 187% 증가했습니다.
- 단거리 매출은 전년도 110만 달러에 비해 이번 분기에 300% 증가한 420만 달러를 기록했다. 유기적인 성장은 블레이드 공항 서비스의 재개와 기업 및 개인 헬리콥터 전세 수요의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밴쿠버 사업을 구성하는 헬리제트의 통근 여객 노선 인수는 브리티시컬럼비아주의 COVID-19 규제로 인한 영향으로 승객 수가 감소하면서 이 기간 동안 180만 달러의 수익에 기여했다.

- MediMobility Organ Transport and Jet 수익은 신규 병원 및 제트 고객 추가, Trinity Air Medical(이하 "트리니티") 인수, 뉴욕과 사우스 플로리다 사이의 계절적 BladeOne 제트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지난 분기의 770만 달러에 비해 186% 증가한 221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예상대로 이번 분기에는 비행 마진이 전년 동기 대비 11%로 감소했는데, 이는 주로 블레이드 공항 서비스가 램프 단계 동안 비행당 승객 활용도가 낮고 블레이드 공항과 밴쿠버 모두에 대한 오미크론 영향도 적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 Blade Airport와 Vancouver가 없었다면 이번 분기의 항공 마진은 약 17%가 되었을 것입니다.

- 여행 개선의 결과로 블레이드 공항 및 밴쿠버 비즈니스의 활용도가 1/4분기보다 향상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수요와 COVID-19의 제거,최근 좌석 가격이 인상되는 동안 제한 사항, 우리 사업 전반에 걸쳐서 장래의 비행여유를 개선하다.
- 당기순손실은 전년도 순손실 420만 달러에 비해 1,100만 달러로 증가했는데, 이는 주로 General & Administrative("G&A") 비용이 920만 달러 증가했기 때문에 보증부채의 공정가치 변동으로 인해 부분적으로 상쇄되었기 때문입니다.
- G&A의 증가는 (i) 회사의 공개를 지원하기 위한 신규 고용으로 인한 직원 비용의 270만 달러 증가에 기인한다.
2021년 5월, 유기적으로나 Trinity의 통합을 통한 당사의 상당한 성장, (ii) 법률 및 규제 옹호 수수료 170만 달러 증가, (iii) 이 수준에서 재발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됨, (iii) 회사 공개에 따른 이사 및 임원(D&O) 보험 비용 160만 달러 증가, (iv) 1.0달러 증가 Trinity 및 Helijet 거래와 관련하여 비현금 무형 자산 상각 비용 백만 달러 증가 및 (v) 인수합병("M&A") 거래 비용 백만 달러 증가

- 조정된 EBITDA는 전년도(220만 달러)에서 이번 분기에(770만 달러)로 감소했다. 전년도 대비 감소는 주로 블레이드의 성장과 공기업으로서의 위상과 관련된 추가 기업 및 경상 지출에 기인하며, 비행 이익 증가로 일부 상쇄됩니다.
- 주로 D&O 보험 비용과 전문가 수수료 등 제3자에게 지급되는 신규 반복 공기업 비용 220만 달러를 제외하고, 이번 분기의 Comparable Adjusted EBITDA는 주로 기업 비용 증가로 인해 전년도(220만 달러)보다 감소했으며, 부분적으로 비행이익 증가로 상쇄되었습니다.

 

사업 하이라이트 및 최근 업데이트

- 블레이드의 공항 사업은 코로나19 이전과 2021년 12월 정점을 훨씬 앞둔 이번 달에 약 25,000명의 승객을 수송하는 기록적인 연간 주간 승객 가동률을 달성하여 오미크론 관련 영향에서 계속해서 빠른 회복을 경험했습니다.

- 2022년 4월 20일 Blade는 Blade의 도시 항공 모빌리티 네트워크의 국제적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둔 Blade Europe의 설립을 발표했습니다.

- 2022년 4월 14일 Blade는 2022년에 14개의 새로운 이식 센터를 추가하여 MediMobility의 확장을 발표하여 미국에서 가장 큰 이식용 인체 장기 전용 항공 운송업체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습니다. Blade는 현재 미국 20개 주에서 40개 이상의 장기 조달 기관 및 이식 센터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상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