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씸플 어닝

프로테라(PTRA) 2022 Q2 실적발표

by 욱이. 2022. 8.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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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ck Simple, 씸플입니다.

프로테라(PTRA) 2022 Q2 실적발표 씸플어닝입니다.


프로테라(PTRA) 실적발표

매출(Revenue) : $74.56B

- YoY : $59.00B (+26.37%)

- QoQ : $59.00B (+26.37%)

- 예측 : $69.20B (+7.75%)

주당순이익(EPS) : -$0.38

- YoY : -$4.24 (+91.04%)

- QoQ : -$0.20 (-87.84%)

- 예측 : -$0.19 (-98.95%)


investing.com 다음분기 예측

매출(Revenue) : $81.81M

주당순이익(EPS) : -$0.1822


가이던스

- 2022년 상반기를 뒤로 하고, 우리는 총 수익이 전년대비 24%에서 34%까지 증가하여 2022 회계연도에 3억 달러에서 3억 2천 5백만 달러까지 증가할 것이라는 우리의 지침을 재확인한다.

- 우리는 공급망과 경제를 둘러싼 위험과 불확실성에 계속 직면하고 있지만, 밀린 주문과 계약된 주문에 의해 뒷받침되는 근본적인 수요가 우리의 지침을 뒷받침하고 있으며, 우리가 구현한 운영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통해 오늘날의 공급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 또한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그리어에 있는 당사의 새 공장은 2022년 말 이전에 생산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 일부 제조 장비 납품이 산발적으로 지연되고 있는 가운데 2022년 4분기 후반부터 생산이 시작돼 2023년 내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Greer 시설은 새로운 고에너지 밀도 배터리를 제조하기 위해 연간 수 기가와트시(GWh)의 용량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이 시설이 대형 상용 및 산업용 차량용 배터리 시스템 시장의 중심 공급업체가 될 가능성에 대해 점점 더 흥분하고 있습니다.

- 또한, 우리는 더 나은 이윤을 지원하기 위해 더 큰 규모와 생산 효율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경기 침체와 지속적인 공급망 제약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향후 10년간 상용차 전기화로부터 세속적인 경제적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믿는다.

- 모건 스탠리의 2022년 4월 예측에 따르면 북미와 유럽에서만 2030년에 20만대 이상의 새로운 전기 상용 트럭과 버스가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2030년까지 상용 차량 배터리 수요량이 작년의 1~2GWh에 불과했던 것에서 불과했던 약 90GWh에 이를 것으로 우리는 보고 있습니다.

- 2022년 2분기 말 현재 5억 2,300만 달러의 현금, 현금 등가물 및 단기 투자로, 새로운 배터리 제조 용량을 여러 GWh 추가, 20개 차량 프로그램에 걸쳐 12개 이상의 OEM과 배터리 시스템을 개발 또는 공급하는 Proterra Powered 파트너십 및 연방 보조금 약 13억 달러 2022 회계연도에 배기가스 배출 제로 버스 및 충전기를 위해 업계가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우리는 기술, 제품, 경쟁적 포지셔닝 및 대차대조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향후 1년간 잠재적인 경제적 동요를 극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 개발도상국 시장의 중심 주체로 부상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내용

- Transit New Buses Delivered : 52대로 다시 Q1대비 증가

- Powered Battery Systems Delivered : 348대로 폭풍 성장 보여줌

- MW Charging Infrastructure Delivered : 3.0MW으로 감소 (부품부족의 영향)


[PROTERRA POWERED & ENERGY]

- 2022년 2분기 Proterra Powered & Energy 제공, 이는 2021년 2분기에 비해 122% 증가한 2,370만 달러의 기록적인 수익입니다.

- Proterra Powered는 2021년 2분기 30대에서 1,060%, 2022년 1분기 287대에서 21% 증가한 348대의 차량에 배터리 시스템을 공급했습니다.

 

- Proterra Energy는 부품 부족의 영향을 계속 받아 2021년 2분기 4.6MW에 비해 1.6MW 감소한 3.0MW의 충전 솔루션을 공급했습니다.

- Proterra Powered 및 Proterra Transit의 배터리 생산량은 2021년 4분기 41 MWh에 비해 2022년 2분기에는 79 MWh로 전년대비 93% 증가했습니다.


- 2022년 2분기 말 현재, Proterra Powered는 12개 이상의 OEM 파트너십을 구축했으며 4개의 차량 프로그램에 시리즈 생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2022년 6월 30일까지 Proterra Powered는 2018년부터 시제품 및 생산 차량을 포함하여 1,038대의 차량을 위한 배터리 시스템을 OEM 파트너에게 제공했습니다.

 

- 2022년 2분기에도 프로테라 에너지는 충전 장비와 개폐 장치의 자재 지연, 현장 준비 지연 등 공급망 복잡성으로 인해 계속 제약을 받았고, 이로 인해 일부 프로젝트는 2분기 이후에 완료되었다.

- Proterra Energy는 2022년 2분기에 3.0 MW의 DC 고속 충전기를 가동하여 2022년 1분기에 비해 0.3 MW, 2021년 2분기 4.6 MW에 비해 1.6 MW 감소했다.

- 더 많은 상용 전기 차량들이 확장됨에 따라, 우리의 고도로 구성 가능하고, 차량별, 메가 와트 규모의 DC 급속 충전기에 대한 수요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 10대의 ZX5 전기 운송 버스 주문과 함께, BC 트랜싯은 프로테라 에너지 메가 와트 규모의 충전기를 주문했다.

- 또한, 2022년 2분기 동안 스쿨버스와 장거리 버스 부문 모두에서 비환승 고객으로부터 여러 MW의 신규 주문이 발생하는 등 환승 버스 시장을 넘어 충전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PROTERRA TRANSIT]

- 프로테라 트랜싯은 2022년 2분기에 52대의 새로운 전기 운송 버스를 공급했다. 2022년 1분기에 비해 버스 생산량이 크게 증가하여 신규 버스 배송은 2022년 1분기에 비해 30% 증가했지만, 전년 동기 대비 4% 감소했습니다.

- 캐나다의 에드먼턴 트랜싯 서비스, 일리노이주의 쿼드 시티즈 메트로 LINK와 같은 기존 고객들뿐만 아니라 뉴멕시코주의 ABQ 라이드와 캘리포니아의 온타리오 국제 공항 공단을 포함한 6개의 기관들에게 모두 새로운 전기 트랜싯 버스가 배달되었다.

- 또한 2022년 2분기에는 5대의 사전 소유 버스도 납품했습니다.

- 프로테라 트랜싯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 2022년 1분기 대비 44% 성장한 5080만 달러를 기록했다.

- 2022년 2분기에는 배선 하니스, 모터 및 전기 부품의 부족으로 인해 운송 생산이 계속 제한되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산 및 공급 팀의 노력과 독창성뿐만 아니라 올해 초부터 공급망 조달 프로세스에 구축된 제조 운영 및 새로운 안전 장치 개선으로 인해 Greenville 공장은 분기별 최대 생산량을 달성하고 전사적으로 총체적인 생산량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버스 생산량이 전체 세 번째로 많았습니다.

- 우리의 장거리 전기 운송 버스에 대한 수요는 우리가 2022년 초에 시행한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활기를 띠고 있는데, 우리는 디젤 가격의 수준과 변동성의 급등으로 인해 많은 운송 기관들이 그들의 항공기를 완전히 전기화하려는 결의를 강화하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

- 2022년 2분기 신규 주문에는 BC Transit에서 ZX5-Max 전기 운송 버스 10대에 대한 2,000만 C$ 주문과 5월에 발표한 관련 충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와는 별도로, 연방 저배출 또는 무배출 보조금 프로그램과 버스 및 버스 시설 보조금 프로그램에 10억 달러 이상의 신청은 지난 5월에 마감되었으며, 상은 2022년 3분기 중에 발표될 예정이다.


항상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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