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씸플 소식

월마트(WMT),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상품 검색에서 아마존 추월🚀

by 욱이. 2022. 11.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tock Simple, 씸플입니다.

월마트(WMT),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상품 검색에서 아마존 추월 , 씸플소식 입니다.


📋CNBC기사

월마트-블랙프라이데이
출처 CNBC

📌월마트,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상품 검색에서 아마존 추월


🔥핵심요약

- Captify의 자료에 따르면 월마트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을 온라인으로 검색하는 쇼핑객 중 1위를 차지했다.

- 아마존은 지난해 이 광고 기술 회사의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지만, 올해는 금요일 오전 현재 4위로 떨어졌다.

 

- 하늘을 찌를 듯한 인플레이션으로 흐려진 이례적인 명절 쇼핑 시즌 속에서 소매업체들은 쇼핑객들의 관심과 지갑을 놓고 사투를 벌이고 있다.


월마트-블랙프라이데이
출처 월마트

📚자료내용

- 월마트가 블랙프라이데이 상품을 찾는 명절 쇼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새로운 연구결과 나타났다.

 

- 전 세계 웹사이트에서 하루 10억 건 이상의 검색을 추적하는 광고 기술 회사 캡티파이에 따르면 금요일 오전 현재 이 대형 박스 소매업체는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을 위한 온라인 검색을 지배하고 있다.

 

- 월마트의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검색량은 전년 대비 386% 급증해 지난해 캡티파이가 블랙프라이데이에 가장 많이 검색한 소매업체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경쟁 소매업체 아마존을 뛰어넘었다. 올해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는 타깃과 콜에 각각 밀려 4위에 올랐다.

- 명절 쇼핑 시즌이 예년보다 더 침체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소매업체들은 쇼핑객들의 관심과 지갑을 놓고 사투를 벌이고 있다. 미국인들은 하늘 높은 인플레이션이 그들의 소비력을 압박함에 따라 올해 휴가 쇼핑을 철회할 것으로 예상된다.

- 전국소매협회는 11~12월 연휴 매출이 지난해보다 6~8% 증가해 물가 상승 효과를 감안하면 감소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에 따르면 11월과 12월 온라인 매출은 2.5% 증가한 2,097억 달러에 그칠 것으로 예상된다.

- 초기 징후들은 그 계절이 예상했던 것만큼 우울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어도비 애널리틱스는 추수감사절에 온라인 매출이 전년 대비 2.9% 증가한 52억90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체 휴가철 성장률 전망치보다 약간 높은 수준이다.

- 어도비에 따르면 블랙프라이데이는 전년보다 1% 증가한 90억 달러의 온라인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블랙프라이데이-매출
출처 어도비 애널리틱스


- 상점가 상인들은 휴가 기간의 견고한 출발을 보았다. 그 회사에 따르면, Shopify에서 온라인 상점을 운영하는 기업들은 추수감사절에 분당 152만 달러를 벌어들이고 있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