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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NFLX) 2022년 3분기 실적발표🔥

욱이. 2022. 10. 19. 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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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ck Simple, 씸플입니다.

넷플릭스(NFLX) 2022년 3분기 실적발표 씸플어닝입니다.


넷플릭스(NFLX) 실적발표

📌매출(Revenue) : $7.93B

- YoY : $7.48B (+6.02%)

- QoQ : $7.97B (-0.50%)

- 예측 : $7.85B (+1.02%)

📌주당순이익(EPS) : $3.10

- YoY : $3.19 (-2.82%)

- QoQ : $3.20 (-3.13%)

- 예측 : $2.18 (+42.20%)


investing.com 다음분기 예측

📌매출(Revenue) : $7.99B

📌주당순이익(EPS) : $1.17


가이던스

- 22년 4분기에는 미국 달러 대 다른 통화의 지속적인 강세로 인한 순차적 감소와 함께 78억 달러의 수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지속적인 통화 기준으로, 이는 전년 대비 9%의 수익 증가에 해당합니다.
- 당사의 매출 성장 전망은 F/X를 제외하고 450만 유상 순 추가액(21분기 830만 대)과 전년 동기 대비 6%의 ARM 성장률에 대한 당사의 기대치에 의해 결정됩니다.

- 우리는 새로운 광고 사업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지만, 분기 내에 Basic with Ads 플랜을 출시할 예정이기 때문에 4분기에는 실질적인 기여가 기대되지 않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플랜의 회원 수가 점차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회원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주는 것이지, 회원들의 현재 계획을 바꾸는 것이 아니다.
- 변경을 원하지 않는 회원은 광고 없이 현재 요금제를 그대로 유지할 것입니다.
- 우리는 22년 4분기 영업 마진을 전년 동기 8% 대비 4%로 예측한다.
- 4분기는 콘텐츠 및 마케팅 지출 면에서 대개 가장 큰 분기이기 때문에 연중 최저 영업 이익률입니다.
- 또한 앞서 언급한 F/X 영향은 대부분의 비용이 미국 달러이기 때문에 영업 수익(수익 영향의 ~75-80%)으로 높은 흐름을 보입니다.
- F/X의 연도별 영향을 제외하고, 당사의 4분기 영업 이익률 전망치는 21년 4분기 8%대비 10%가 될 것입니다.

- YTD 실제 및 4분기 지침을 바탕으로 2022년 1월 1일 이후 이러한 상승세는 2022년 전체 매출과 영업이익에 각각 약 10억 달러, 8억 달러까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추정합니다.

- 우리의 2022년과 2023년 영업 이익 목표인 19%-20%는 우리가 21년4분기 서한과 후속 수익 통화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2022년 1월의 F/X 요율을 기반으로 합니다.

- 그러나 미국 달러의 상승으로 인해, 미국 달러가 다른 통화 대비 2022년 1월 수준을 유지할 경우 보고된 영업 마진은 19%-20% 미만일 것이다.

-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유지하고, 영업이익은 훨씬 더 빠르게 증가하며(마진을 확장함에 따라), 증가하는 긍정적인 자유 현금 흐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내용

✅3분기 하이라이트

- 매출, 영업 수익 및 회원 수는 22분기 예상치를 약간 초과했습니다.
- 3분기에는 TV와 영화를 통해 대히트를 쳤으며, 다음과 같이 역대 가장 많이 시청된 시리즈와 영화를 출시했습니다.
(몬스터: 제프리 다머 이야기, 낯선 것들 S4, 특별변호사 우, 그레이맨, 퍼플하트)
- 저렴한 가격의 광고 지원 플랜은 최초 발표 후 6개월 만인 11월에 12개국에서 출시됩니다. 우리의 기존 계획은 여전히 무료이다.
- Netflix는 다른 스트리머보다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성장의 여지가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넷플릭스가 비디오 시청의 8.2%, 아마존 2.3%, 디즈니+ 2.7%를 차지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넷플릭스가 TV 시간의 7.6%, 아마존이 2.6%, 디즈니+훌루+훌루 라이브가 1.4배다.)
- 우리의 경쟁사들은 가입자와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많은 투자를 하고 있지만, 성공적인 대규모 스트리밍 사업을 구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모두 손해를 보고 있다고 추정합니다. 총 2022년 영업 손실은 100억 달러를 훨씬 넘습니다. 넷플릭스 연간 영업이익 50억~60억 달러

✅세부내용

- 당사의 3분기 매출 성장률은 평균 유료 회원 수가 5%, ARM이 1% 증가한 데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6% 증가했으며, 외환(F/X)의 영향을 제외하면 매출과 ARM은 각각 13%, 8% 성장했습니다.

- 수익의 순차적 감소는 전적으로 F/X 때문이었다. 우리는 총 240만 명의 유상 순증자를 예측했는데, 이는 전년 분기의 440만 명과 비교한 것입니다.

- APAC의 경우 평균 유료 회원수가 전년 대비 23% 증가하면서 F/X를 제외한 19%의 매출 신장세를 보였다.
인도에서는 F/X를 제외한 전년대비 -3%로 하위 ARM에 의해 부분적으로 구동되었으며, 호주와 한국의 상위 ARM에 의해 다소 상쇄되었다. 우리는 그 지역에서 140만 명의 유료 회원권을 추가했다(3분기 220만 명 대비).
- F/X를 제외한 EMEA 매출과 ARM은 각각 13%, 7% 성장했다. 작년 분기의 180만 명 대비 총 0.6만 명 순증했다.
- LATAM에서는 F/X를 제외한 전 분기 대비 16%의 ARM 성장세를 보이며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19% 증가했다. 우리는 3분기 회원 증가에 따라 유료 회원 수를 0.3만 명 늘렸습니다.
- 가장 침투도가 높은 시장인 UCAN에서는 F/X를 제외하고 ARM과 매출이 각각 12%와 11% 성장했습니다. 유상 순 추가 금액은 총 0.100만 달러(21년 3분기의 0.1만 달러와 유사)

- 3분기의 영업 이익은 총 15억 달러이고, 21년 3분기는 18억 달러입니다. 영업이익이 분기 초 예상치를 웃돌았는데, 부분적으로는 매출 증가와 일부 지출의 타이밍이 3분기부터 4분기까지 변경되었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 19%의 영업 마진은 우리의 16% 전망치를 상회했습니다.

-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4%포인트 감소한 것은 거의 전적으로 이 기간 미국 달러 대 다른 대부분의 통화의 상승 때문이다. 1년 전 3.19달러 대비 3.10달러의 EPS에는 유로화 표시 부채에 대한 F/X 재측정으로 3억4800만 달러의 비현금 미실현 이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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