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LULU) 실적발표(2022년 4분기) 씸플어닝입니다.
✅실적발표
📌매출(Revenue) : $2.80B
- YoY : $2.13B (+31.46%)
- QoQ : $1.90B (+47.37%)
- 예측 : $2.70B (+3.70%)
📌주당순이익(EPS) : $4.40
- YoY : $3.37 (+30.56%)
- QoQ : $2.00 (+120.00%)
- 예측 : $4.26 (+3.29%)
✅investing.com 가이던스
📌매출(Revenue) : $1.85B
📌주당순이익(EPS) : $1.65
✅가이던스
📌2023 회계연도 전망
- 2023 회계연도 1분기 순이익은 18억 9천만 달러에서 19억 3천만 달러 사이로 약 18%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희석된 주당 이익은 해당 분기의 $1.93에서 $2.00 범위에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침은 30%의 세율을 가정합니다.
- 2023 회계연도의 경우 순이익이 약 15% 성장한 93억 달러에서 94억 1000만 달러 범위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희석된 주당 수익은 연간 11.50달러에서 11.72달러 사이로 예상됩니다. 이 지침은 30%의 세율을 가정합니다.
✅세부내용
📌2022년 4분기 하이라이트
- 순수익은 30% 증가한 28억 달러로 고정 달러 기준으로 33% 증가했습니다.
- 순수익은 북미에서 29%, 국제적으로 35% 증가했습니다.
- 비교 가능한 총 매출은 27%, 즉 고정 달러 기준으로 30% 증가했습니다.
- 유사한 매장 판매는 15%, 즉 고정 달러 기준으로 17% 증가했습니다.
-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되는 순수익은 37%, 즉 고정 달러 기준으로 39% 증가했습니다.
- 2021년 4분기 49%에 비해 소비자 직접 순수익은 총 순수익의 52%를 차지했습니다.
- 총 마진은 300 베이시스 포인트 감소한 55.1%를 기록했습니다. 조정된 총 마진은 70bp 감소한 57.4%입니다.
- 운영 수입은 47% 감소한 3억 1,44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조정된 운영 수입은 33% 증가한 7억 8,53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영업이익률은 2021년 4분기 27.7%에서 11.3%로 감소했습니다. 조정된 영업이익률은 50bp 증가한 28.3%를 기록했습니다.
- 회사는 4분기 동안 총 4억 4270만 달러의 MIRROR와 관련된 세후 손상 및 기타 비용을 인식했습니다.
- 희석 주당 순이익은 2021년 4분기 3.36달러 대비 0.94달러였습니다. 2022년 4분기 조정 희석 주당 순이익은 4.40달러였습니다.
- 회사는 보통주 20만주를 주당 평균 323.14달러에 6,870만 달러에 매입했습니다.
- 회사는 분기 동안 32개의 새로운 회사 운영 매장을 새로 열었고 655개의 매장으로 마감했습니다.
📌2022년 하이라이트
- 순수익은 30% 증가한 81억 달러로 고정 달러 기준으로 32% 증가했습니다.
- 회사 운영 매장 순수익은 29% 증가했습니다.
- 순수익은 북미에서 29%, 국제적으로 35% 증가했습니다.
- 비교 가능한 총 매출은 25%, 즉 고정 달러 기준으로 28% 증가했습니다.
- 유사한 매장 판매는 16%, 즉 고정 달러 기준으로 19% 증가했습니다.
-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되는 순수익은 33%, 즉 고정 달러 기준으로 35% 증가했습니다.
- 소비자 순수익은 2021년 44%에 비해 총 순수익의 46%를 차지했습니다.
- 총 마진은 230 베이시스 포인트 감소한 55.4%를 기록했습니다. 조정된 총 마진은 150bp 감소한 56.2%입니다.
- 운영 수입은 13억 달러로 일정했습니다. 조정된 운영 수입은 30% 증가한 18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영업 마진은 2021년 21.3%에서 16.4%로 감소했습니다. 조정된 영업 마진은 10bp 증가한 22.1%입니다.
- 희석 주당 순이익은 2021년 7.49달러에서 6.68달러였습니다. 조정된 희석 주당 순이익은 2021년 7.79달러에서 2022년 10.07달러였습니다.
- 회사는 보통주 140만주를 주당 평균 317.89달러에 4억 4,360만 달러에 매입했습니다.
- 이 회사는 올해 동안 81개의 신규 점포를 새로 열었고, 655개의 점포로 마감했습니다.
- 2022년 말 재고는 14억 달러로 2021년 말 9억 6,650만 달러에 비해 50% 증가했습니다. 여기에는 Lululemon Studio와 관련된 재고에 대한 6,290만 달러의 충당금이 포함되어 재고 증가율이 7% 포인트 감소했습니다.
📌멤버십 및 룰루레몬 스튜디오(이전 이름: MIRROR)
- 2022년 10월에 시작한 2단계 멤버십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당사는 2023년 여름에 출시되는 새로운 앱을 통해 고객들이 더 저렴한 월 이용료로 디지털 피트니스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룰레몬 스튜디오 프리미엄 계층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 회사는 스튜디오 전략을 발전시키고 있으며 디지털 앱 기반 서비스에 집중할 것입니다. 스튜디오 미러의 룰루레를 소유하거나 구매하고자 하는 회원들을 위해 가정 내 하드웨어와 콘텐츠를 계속 제공할 것이며, 현재 신규 회원들의 활발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는 회원 프로그램의 무료, 에센셜티어에 대해서는 변경이 계획되어 있지 않습니다.
- 회사는 이 전략이 효율성을 창출하고 더 많은 게스트가 모든 범위의 디지털 피트니스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룰루레몬과 더 깊은 연결을 가진 더 큰 게스트 커뮤니티를 구축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Power of Three x2
- 이 회사의 3배 성장 계획은 2021년 순이익 62억 5천만 달러에서 2026년 125억 달러로 사업을 두 배로 늘리는 것입니다. 계획의 핵심 축은 제품 혁신, 게스트 경험, 시장 확대이며, 성장 전략에는 2021년 대비 남성 2배, 소비자 직접 2배, 국제 순수입 4배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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