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MCD) 실적발표(2023년 1분기) 씸플어닝입니다.
✅실적발표
📌매출(Revenue) : $5.90B
- YoY : $5.67B (+4.06%)
- QoQ : $5.93B (-0.51%)
- 예측 : $5.57B (+5.92%)
📌주당순이익(EPS) : $2.63
- YoY : $2.28 (+15.35%)
- QoQ : $2.59 (+1.54%)
- 예측 : $2.33 (+12.88%)
✅investing.com 가이던스
📌매출(Revenue) : $6.11B
📌주당순이익(EPS) : $2.67
✅세부내용
📍하이라이트
- 전 세계 및 각 부문에서 해당 분기의 비교 매출이 거의 13% 증가했습니다.
- 상위 6개 시장에서 Digital Systemwide 매출은 해당 분기에 약 75억 달러로 Systemwide 매출의 거의 40%를 차지했습니다.
- 글로벌 비교 판매는 각 부문에서 12.6%의 강력한 비교 판매를 반영하여 12.6% 증가했습니다.
- 통합 수익은 4% 증가했습니다(고정 통화로 8%).
- 시스템 전체 매출이 9% 증가했습니다(고정 환율 기준 13%).
- 연결 영업 이익은 10% 증가했습니다(고정 환율 기준 14%).
- 희석 주당 수익은 $2.45로 66% 증가했습니다(고정 통화 기준 72%). 작업 방식을 현대화하기 위한 회사의 내부 노력(조직 가속화)과 관련된 올해 구조 조정 비용의 주당 0.18달러를 제외하면 희석 주당 수익은 2.63달러로 전년도 요금을 제외할 때 15%(고정 통화로 19%) 증가했습니다.
📍시장
- 미국: 전략적 메뉴 가격 인상과 긍정적인 비교 가능한 고객 수 증가로 인해 유사한 판매 결과를 얻었습니다. 맥도날드 레스토랑의 성공적인 운영 실행, 핵심 메뉴를 특징으로 하는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 지속적인 디지털 및 배달 성장은 견실한 판매 결과에 기여했습니다.
- 국제 운영 시장: 부문 성과는 빅5 및 대부분의 다른 시장에서 견실한 비교 매출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 국제 개발 라이선스 시장: 이 분기는 모든 지리적 지역과 함께 일본이 주도하는 세그먼트 전반에 걸쳐 견실한 판매를 반영했습니다.
📍주요 재무 지표
- 2022년 조직 결과 가속화와 관련된 1억 8천만 달러 또는 주당 0.18달러의 세전 구조 조정 비용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1억 2,700만 달러 또는 주당 0.13달러의 세전 비용은 주로 러시아에서 회사의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발생했습니다.
- 5억 달러(주당 0.67달러)의 프랑스 세무 감사 결산과 관련된 영업외 비용
- 위 항목을 제외하고 결과는 주로 판매 중심의 프랜차이즈 마진 증가에 따른 강력한 영업 실적을 반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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