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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SBUX) 2022 Q3 실적발표 씸플어닝입니다.
스타벅스(SBUX) 실적발표
매출(Revenue) : $8.15B
- YoY : $7.50B (+8.67%)
- QoQ : $7.64B (+6.68%)
- 예측 : $8.14B (+0.12%)
주당순이익(EPS) : $0.84
- YoY : $1.01 (-16.83%)
- QoQ : $0.59 (+42.37%)
- 예측 : $0.77 (+9.59%)
investing.com 다음분기 예측
매출(Revenue) : $8.42B
주당순이익(EPS) : $0.7814
내용
- 평균 승차권 6% 증가로 인해 전 세계 비교 매장 매출이 3% 증가했으며, 비교 가능한 거래의 3% 감소로 인해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 북미 비교 매장 판매는 평균 티켓 8% 증가 및 비교 거래 1% 증가로 인해 9% 증가했으며, 미국 비교 매장 판매는 평균 티켓 8% 증가로 인해 9% 증가했습니다.
- 국제 비교 매장 매출 18% 감소, 비교 대상 매장 매출의 15% 감소에 따라 18% 감소했습니다.
- 거래와 평균 티켓의 4% 감소; 비교 가능한 거래의 43% 감소와 평균 티켓의 1% 감소로 인해 중국 비교 가능한 스토어 매출이 44% 감소했습니다.
- 이 회사는 3분기에 318개의 신규 점포를 개설하여 전 세계 34,948개의 점포로 그 기간을 끝냈습니다: 51%의 회사가 운영되었고 49%의 라이센스가 부여되었습니다.
- 3분기 말 현재 미국과 중국 내 매장은 글로벌 포트폴리오의 61%를 차지했으며, 미국 1만5650개, 중국 5761개 매장이 있다.
- 연결 순이익이 9% 증가한 분기별 82억 달러(외화 환산 시 2%의 악영향 포함)
- 15.9%의 GAAP 영업 이익률은 전년도의 19.9%에서 400 베이시스 포인트 감소했으며, 주로 인플레이션 압력, 중국 내 COVID-19 제한과 관련된 판매 딜레버리 등 노동력 투자 증가, 북미 가격 및 C 이외의 시장에서의 레버리지에 의해 부분적으로 상쇄되었다.
- 비GAAP 영업 마진 16.9%는 전년도 20.4%에서 감소했습니다.
- GAAP 주당 이익은 0.79달러로 전년도의 0.97달러보다 감소했습니다.
- 비GAAP 주당 이익은 0.84달러로 전년도의 0.99달러보다 감소했습니다.
- Starbucks® Rewards 미국 내 90일 활동 회원 수가 2,740만 명으로 전년 대비 13% 증가
항상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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