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씸플 어닝

어펌(AFRM) 2023년 1분기 실적발표💥

by 욱이. 2022. 11.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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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ck Simple, 씸플입니다.

어펌(AFRM) 2023년 1분기 실적발표 씸플어닝입니다.


어펌(AFRM) 실적발표

📌매출(Revenue) : $361.62M

- YoY : $269.39M (+34.24%)

- QoQ : $364.13M (-0.69%)

- 예측 : $360.04M (+0.44%)

📌주당순이익(EPS) : -$0.86

- YoY : -$1.13 (+23.89%)

- QoQ : -$0.65 (-32.31%)

- 예측 : -$0.84 (-2.38%)


investing.com 다음분기 예측

📌매출(Revenue) : $19.19B

📌주당순이익(EPS) : $2.28


가이던스

✅2분기 가이던스

- GMV : $5.73 to $5.83 billion 

- Revenue : $400 to $420 million 

- Transaction Costs : $244 to $254 million 

- Revenue Less Transaction Costs : $156 to $166 million

- Adjusted Operating Margin : (20) to (16) percent

- Weighted Average Shares Outstanding : 294 million 

 

✅FY23 가이던스

- GMV : $20.50 to $21.50 billion

- Revenue : $1,600 to $1,675 million

- Transaction Costs : $885 to $910 million

- Revenue Less Transaction Costs : $715 to $765 million

- Adjusted Operating Margin : (7.0) to (5.5) percent

- Weighted Average Shares Outstanding : 298 million


내용

✅하이라이트

- GMV는 전년 동기 대비 62% 성장한 44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최대 상인 펠로톤을 제외하고 73% 성장했다. 일반 상품 카테고리는 북미에서 가장 큰 소매 상인 몇 명과의 관계로 인해 여전히 강력한 실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스포츠 용품과 아웃도어 카테고리는 펠로톤과 다른 연결된 피트니스 상인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역풍에 의해 주로 저조한 성과를 거두었다. 가정 및 라이프스타일 범주의 성장은 FQ4'22의 전년 동기 대비 18%에서 15%로 둔화되었습니다. 여행 및 티켓 부문은 전년 동기 대비 90% 성장했지만 FQ4'22에 비해 17%의 계절적 감소를 기록했다.

- 매출은 전년 대비 34% 증가한 3억6200만 달러로 펠로톤을 제외한 46%를 기록했다. GMV와 같은 기간에 일반적으로 수익을 인식하는 월 0% APR 상품에서 해당 대출과 같은 기간에 걸쳐 일반적으로 수익을 인식하는 이자부 상품으로의 혼합 전환으로 GMV의 백분율 수익은 8.2%로 감소했다. 금리 환경이 상승하면서 특정 선물환 대출 매수자와의 가격 변동으로 매매 수익률도 낮아졌다.

- 매출 감소 거래 비용("RLTC")은 1억82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63% 증가했으며, 이는 GMV의 비율로서 4.2% RLTC를 대표한다. 전년도에 비해 자금 조달 비용은 GMV의 비율로서 RLTC에 약간 순풍을 일으켰다. 각 주요 자금 조달 채널 내에서 자금 조달 비용이 증가했지만, 우리는 저비용 순방향 흐름 및 증권화 채널로 전환하여 이러한 증가를 부분적으로 상쇄할 수 있었다. 자금조달 혼합의 개선은 Pay in 4와 같은 GMV의 비율로 RLTC가 낮은 제품으로 GMV 혼합 이동으로 인해 부분적으로 상쇄되었다. 우리는 기준금리 인상으로 인해 23 회계연도의 나머지 기간 동안 GMV의 비율로 자금 조달 비용이 RLTC에 상당한 역풍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 영업 손실은 FQ1'22 동안 1억 6천 6백만 달러에 비해 2억 8천 7백만 달러였으며, 여기에는 2021년 11월에 아마존에 부여된 보증 관련 비용 1억 1천 9백만 달러가 증가했으며, 소비자 마케팅 비용 감소로 일부 상쇄되었습니다. 또 주식기준보상비용은 2700만 달러 증가한 1억2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FQ1'22의 (62%)에 비해 수익의 %로서의 영업이익(손실)은 (79%)이었습니다.

- 영장과 주식기준비용, 주식기준보상비용, 기타 비현금 및 반복항목의 영향을 제외한 조정영업손실은 FQ1'22 동안 4,500만 달러였던 것에 비해 1,900만 달러였다. FQ1'22의 (17%)에 비해 수익에 대한 조정 영업손실은 (5%)이었습니다. 조정된 운영 마진은 엔터프라이즈 워런트와 주식 기반 보상 관련 비용을 제외한 일반 및 관리 비용과 판매 및 마케팅 비용에 대한 레버리지로 인해 전년 대비 개선되었습니다. NAT은 FY'23 우선 순위에 따라 마케팅 비용을 최적화했습니다. 비GAAP 판매 및 마케팅 비용은 총 매출의 7%로 전년 대비 39% 감소했습니다. 또한 제품 및 엔지니어링에 대한 투자를 계속하면서 지원 기능의 채용 속도를 완화했습니다.

 

- 현금 및 현금 등가물이 15억 달러인 분기 동안 유동성은 강세를 유지했다. 우리의 단기 투자 포트폴리오는 대차대조표에 매도가능증권 내에 있는 12억 달러의 자산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이 두 자산 라인은 총 28억 달러의 총 유동성을 기간 말에 나타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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