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ADBE) 실적발표(2022년 4분기) 씸플어닝입니다.
✅실적발표
📌매출(Revenue) : $4.53B
- YoY : $4.11B (+10.22%)
- QoQ : $4.43B (+2.26%)
- 예측 : $4.53B 0%
📌주당순이익(EPS) : $3.60
- YoY : $3.20 (+12.50%)
- QoQ : $3.40 (+5.88%)
- 예측 : $3.50 (+2.86%)
✅investing.com 가이던스
📌매출(Revenue) : $4.63B
📌주당순이익(EPS) : $3.64
✅가이던스
📌Q1 FY23 가이던스
- 총 Adobe 수익은 46억 달러에서 46억 4천만 달러입니다.
- 디지털 미디어 순 신규 ARR 약 3억 7,500만 달러
- 디지털 미디어 부문 매출 33억5000만~33억7500만 달러
- 디지털 경험 부문 매출 11억6000만~11억8000만 달러
- 10억 2500만 달러~10억 4500만 달러의 디지털 경험 구독 수익
- GAAP 기준으로 약 22%, 비 GAAP 기준으로 18.5%의 세율
- $2.60~$2.65의 GAAP 주당 수익
- 비GAAP 주당 수익은 $3.65에서 $3.70입니다.
📌2023년 가이던스
- Total Revenue : $19.1b~$19.3b
- ARR : ~$1.62b
- EPS : $15.15~$15.45
✅세부내용
📌2022 회계연도 재무 하이라이트
- Adobe는 2022 회계연도에 176억 1000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12% 또는 조정된 전년 대비 15% 성장을 나타냅니다. 희석 주당 수익은 GAAP 기준으로 $10.10, 비GAAP 기준으로 $13.71였습니다.
- GAAP 영업 이익은 61억 달러, 비 GAAP 영업 이익은 79억 5천만 달러였습니다. GAAP 순이익은 47억 6000만 달러, 비GAAP 순이익은 64억 6000만 달러였습니다.
- Adobe는 한 해 동안 기록적인 78억 4천만 달러의 영업 현금 흐름을 창출했습니다.
- Adobe는 한 해 동안 약 1,570만 주를 환매했습니다.
📌2022 회계연도 사업 부문 하이라이트
- 디지털 미디어 부문 매출은 128억 40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1% 또는 조정된 전년 대비 16% 성장을 나타냅니다. 순 신규 디지털 미디어 ARR은 회계연도 동안 19억 1천만 달러였습니다.
- 크리에이티브 수익은 104억 6000만 달러로 증가하여 전년 대비 10% 또는 조정된 전년 대비 14% 성장을 나타냅니다.
- Document Cloud 매출은 23억 8,0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21% 또는 조정된 전년 대비 24% 증가했습니다.
- 디지털 경험 부문 매출은 44억 2,0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4% 또는 조정된 전년 대비 17%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Digital Experience 구독 수익은 38억 8천만 달러로 전년 대비 15% 또는 조정된 전년 대비 18% 성장을 나타냅니다.
'씸플 어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덱스(FDX) 실적발표(2023년 2분기) (2) | 2022.12.21 |
---|---|
나이키(NKE) 실적발표 (2023년 2분기) (2) | 2022.12.21 |
츄이(CHWY) 실적발표(2022년 3분기) (0) | 2022.12.09 |
룰루레몬(LULU) 실적발표(2022년 3분기) (0) | 2022.12.09 |
도큐사인(DOCU) 실적발표(2022년 3분기) (2) | 2022.12.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