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씸플 어닝

디즈니(DIS) 2022 Q3 실적발표

by 욱이. 2022. 8.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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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ck Simple, 씸플입니다.

디즈니(DIS) 2022 Q3 실적발표 씸플어닝입니다.


디즈니(DIS) 실적발표

매출(Revenue) : $21.50B

- YoY : $17.02B (+26.32%)

- QoQ : $20.27B (+6.07%)

- 예측 : $20.99B (+2.43%)

주당순이익(EPS) : $1.09

- YoY : $0.80 (+36.25%)

- QoQ : $1.08 (+0.93%)

- 예측 : $0.98 (+11.66%)


investing.com 다음분기 예측

매출(Revenue) : $21.5B

주당순이익(EPS) : $0.8019


세부내용

[세부 Revenue]

- 디즈니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유통 : $14,100m

- 디즈니 파크, 체험 및 제품 : $7,394m

- 총 수익 : $21,504m

 

[유료가입자]

- Disney+ : 152.1m

- ESPN+ : 22.8m

- Hulu : 46.2m

 

[유료 가입자당 평균 수익]

- 국내 Disney+의 유료 가입자당 평균 월 수익은 소매 가격 인상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된 다중 제품 제공 가입자 증가로 인해 $6.62에서 $6.27로 감소했습니다.

 

- 국제 Disney+(Disney+ Hotstar 제외)의 유료 가입자당 평균 월 수익은 소매 가격 인상으로 인해 $5.52에서 $6.31로 증가했으며, 이는 불리한 환율 영향과 도매 가입자 비율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 Disney+ Hotstar의 유료 가입자 1인당 월 평균 수익은 가입자당 광고 수익 증가로 인해 $0.78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 ESPN+의 유료 가입자당 월 평균 수익은 소매 가격 인상으로 인해 $4.47에서 $4.55로 증가했으며, 그보다는 덜하지만 연간 가입자 비율이 낮고 가입자당 광고 수익이 높아져 가입자 비율이 높아짐에 따라 부분적으로 상쇄됩니다. 여러 제품을 제공합니다.

 

- Hulu SVOD 전용 서비스의 료 가입자당 월 평균 수익은 가입자당 광고 수익 감소 다중 제품 및 판촉 제안에 대한 가입자 비율 증가로 인해 $13.15에서 $12.92로 감소했으며 소매 가격 인상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 Hulu Live TV + SVOD 서비스의 유료 가입자당 월 평균 수익은 소매 가격 인상과 가입자당 광고 수익 증가로 인해 $84.09에서 $87.92로 증가했으며, 다중 제품 제공에 대한 가입자 비율이 높아짐에 따라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디즈니 파크]

- 분기 동안 Disney Parks, Experiences and Products 매출은 전년 동기의 43억 달러에서 74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 부문 영업 이익은 전년도 분기의 4억 달러에 비해 18억 달러 증가한 22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분기의 더 높은 영업 실적은 국내 공원 및 체험의 증가를 반영하고, 그보다는 덜하지만 국제 공원 및 리조트의 증가를 반영했습니다.

 

- 국내 공원 및 체험의 영업 소득 성장은 더 많은 양과 증가된 고객 지출에 기인하며 부분적으로 더 높은 비용으로 상쇄되었습니다. 

 

- 더 많은 볼륨은 참석자, 점유 객실 숙박 및 유람선 항해의 증가로 인한 것입니다. 유람선은 이번 분기 전체에 운항되었으며 전년도 분기에는 운항이 중단되었습니다.

 

- 게스트 지출 증가는 1인당 평균 티켓 수익의 증가와 더 높은 일일 평균 호텔 객실 요금에 기인합니다. 1인당 평균 티켓 수익의 증가는 현재 회계 연도의 1분기에 Genie+ 및 Lightning Lane의 도입과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의 프로모션으로 인한 영향이 감소했기 때문입니다.

 

- 더 높은 비용은 주로 볼륨 증가로 인한 것이었고, 비용 인플레이션 및 새로운 게스트 제공. 국내 공원과 리조트는 이번 분기 전체에 개방된 반면,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전년도 분기의 65일 동안,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는 전년도 분기에 축소된 수용 인원으로 운영되었습니다.

 

- 국제 공원 및 리조트의 개선된 결과는 주로 파리 디즈니랜드의 성장에 기인했으며 상하이 디즈니 리조트의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 Disneyland Paris의 더 높은 운영 결과는 출석 및 점유 객실 숙박의 증가로 인한 것이며 볼륨 증가로 인한 더 높은 운영 비용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디즈니랜드 파리는 전년도 분기의 19일과 비교하여 이번 분기 전체에 개장했습니다. 상하이 디즈니 리조트의 감소는 공원이 전년도 분기 전체에 개장했지만 이번 분기에는 3일 동안만 개장했기 때문입니다.


내용

- 분기와 9개월 동안의 매출은 각각 26%와 28% 성장했습니다.

 

- 분기 연속 영업으로 인한 희석 주당 순이익(EPS)은 전년도 분기의 $0.50에서 $0.77로 증가했습니다. 특정 항목을 제외한 분기의 희석 EPS는 전년도 분기의 $0.80에서 $1.09로 증가했습니다.

 

- 2022년 7월 2일 종료된 9개월 동안 계속 영업으로 인한 희석 EPS는 전년도 기간의 1.02달러에서 1.66달러로 증가했습니다. 특정 항목을 제외하고 9개월간 희석 EPS는 전년도 기간의 $1.91에서 $3.22로 증가했습니다.

 

 

[코로나19 감염병 세계적 유행]

- 2020년 초부터 전 세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와 그 변종으로 인해 영향을 받았고 계속해서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 COVID-19 및 확산 방지 조치는 테마파크와 리조트가 폐쇄되고 유람선 항해 및 가이드 투어가 중단된 Disney Parks, Experiences and Products 부문에서 여러 가지 방식으로 당사 부문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 이러한 작업은 2020년 5월 이후 여러 지점에서 재개되었으며 처음에는 COVID-19 제한으로 인해 운영 능력이 감소했습니다. 2020년과 2021년에는 극장 개봉을 연기하거나 경우에 따라 단축 또는 취소했습니다. 또한 2020 회계연도 및 2021 회계연도 동안 주요 라이브 스포츠 프로그램의 지연을 포함하여 콘텐츠 제작 및 가용성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했습니다.

 

- 2022 회계연도에 국내 공원 및 리조트는 일반적으로 전년도에 일반적으로 있었던 것과 같이 COVID-19와 관련된 심각한 수용 능력 제한 없이 운영됩니다. 또한 당사의 크루즈 선박은 2022년 4월부터 일반적으로 COVID-19 관련 용량 제한 없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 일부 국제 공원 및 리조트는 COVID-19 관련 폐쇄, 용량 및 여행 제한의 영향을 계속 받고 있습니다. 디즈니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배급 부문에서는 현지 상황에 따라 제작 활동이 중단되는 경우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영화 및 TV 제작이 재개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특정 시장에서 극장 개방 및 수용 인원에 대한 제한을 계속 부과하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2022 회계연도에 우리 영화를 극장 개봉할 수 있었습니다.

 

- 우리는 정부 규정과 직원, 손님 및 인재의 안전을 해결하기 위해 비용을 발생시켰고 앞으로도 계속 발생할 것이며, 이 중 특정 비용은 자본화되고 향후 기간에 걸쳐 상각될 것입니다.


항상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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