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씸플 어닝

아메리칸익스프레스(AXP) 실적발표(2023년 1분기)

by 욱이. 2023. 4.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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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XP-실적

아메리칸익스프레스(AXP) 실적발표(2023년 1분기) 씸플어닝입니다.

AXP-주가
출처 인베스팅닷컴


✅실적발표

📌매출(Revenue) : $14.30B

- YoY : $11.74B (+21.81%)

- QoQ : $14.20B (+0.70%)

- 예측 : $13.98B (+2.29%)

📌주당순이익(EPS) : $2.40

- YoY : $2.73 (-12.09%)

- QoQ : $2.07 (+15.94%)

- 예측 : $2.66 (-9.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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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XP-실적
출처 알파스트릿


✅investing.com 가이던스

📌매출(Revenue) : $15.3B

📌주당순이익(EPS) : $2.77

AXP-실적
출처 인베스팅닷컴


✅가이던스

📍2023년 가이던스

- Revenue Growth : 15% - 17%

- EPS : $11.00 - $11.40

 

📍2024년 가이던스

- Revenue Growth : 10% 초과

- EPS Growth : Mid-teens

AXP-가이던스
출처 AXP


✅세부내용

📍실적 하이라이트

- 우리의 1분기 실적은 카드 회원 지출의 강력한 성장과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높은 참여를 반영하며, 1월에 제공한 2023년 전체 지침에 따라 15%에서 17%의 매출 성장과 주당 순이익은 $11.00에서 $11.40입니다.
- 카드 회원 지출이 FX 조정 기준으로 16% 증가함에 따라 수익은 전년 대비 22% 증가하여 분기별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 여행 및 엔터테인먼트 지출은 특히 견고하여 FX 조정 기준으로 39% 증가했으며 3월에는 Resy 레스토랑 플랫폼에서 기록적인 수준의 예약 예약을 확인했습니다.

- 또한 국제 카드 서비스 부문의 지출이 가속화되어 FX 조정 기준으로 29% 증가했습니다. 전 세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지출은 FX 조정 기준으로 9% 증가했습니다.
- 우리는 분기 동안 340만 개의 신규 카드를 획득했으며 미국 소비자 플래티넘 및 골드, 미국 비즈니스 플래티넘, 델타 공동 브랜드 계정 획득이 모두 기록적인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소비자의 수요가 계속해서 이러한 성장을 촉진하고 있으며 이번 분기의 모든 신규 소비자 계정 획득의 60%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밀레니얼 및 Z세대 고객은 지출 측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미국 코호트였으며, 전년 대비 28% 성장했습니다.
- 지금까지 우리 고객들은 거시 경제 성장 둔화, 인플레이션 상승, 금리 상승에도 불구하고 신용 성과가 동급 최고의 수준을 유지하면서 회복력을 보였습니다.

AXP-실적
출처 AXP

 

📍U.S. Consumer Services

- 미국 소비자 서비스는 1분기 세전 수입이 11억 달러로 전년 동기의 15억 달러보다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 이자 비용을 차감한 총 수익은 66억 달러로 전년도 53억 달러보다 25%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주로 평균 대출 규모 증가와 카드 회원 지출 증가를 반영하는 순이자 소득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 신용 손실 충당금은 5억 8,400만 달러로 1년 전의 1억 1,600만 달러 혜택과 비교됩니다.
- 이러한 증가는 1년 전 2억 7,700만 달러의 순 준비금 방출에 비해 1억 9,800만 달러의 순 준비금 구축과 더 높은 순 상각액을 반영합니다.
- 총 비용은 49억 달러로 전년도 39억 달러보다 26% 증가했으며, 이는 주로 더 많은 네트워크 볼륨과 여행 관련 혜택의 사용 증가로 인해 높아진 고객 참여 비용을 반영합니다. 운영 비용도 증가했는데 주로 높은 서비스 비용이 반영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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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AXP

 

📍Commercial Services

- 커머셜 서비스는 1분기 세전 수입이 6억3000만 달러로 1년 전 7억8100만 달러보다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 이자 비용을 차감한 총 수익은 35억 달러로 전년도 30억 달러보다 15% 증가했습니다.
- 이러한 증가는 주로 카드 회원 지출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 신용 손실 충당금은 2억 8,300만 달러로 1년 전 100만 달러에 비해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1년 전 5,600만 달러의 준비금 해제와 비교하여 1억 달러의 준비금 구축과 더 높은 순상각액을 반영합니다.
- 총 비용은 26억 달러로 1년 전 23억 달러보다 14% 증가했으며, 주로 네트워크 볼륨 증가, 마케팅 비용 및 여행 관련 혜택 사용 증가로 인해 증가한 고객 참여 비용을 반영합니다. 운영 비용도 증가했는데 주로 높은 서비스 비용이 반영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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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AXP

 

📍International Card Services

- International Card Services의 1분기 세전 수입은 1억 8,900만 달러로 1년 전의 2억 4,400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습니다. 이 부문의 결과는 미국 달러 강세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 이자 비용을 차감한 총 수익은 25억 달러로 전년도 21억 달러보다 22% 증가했습니다(환율 조정 28%). 이러한 증가는 주로 카드 회원 지출과 외환 관련 수익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 신용 손실 충당금은 1억 8,100만 달러로 1년 전 8,200만 달러와 비교됩니다. 이러한 증가는 1년 전 1,500만 달러의 준비금 빌드와 비교하여 현재 분기에 더 높은 순 상각액과 2,000만 달러의 순 준비금 빌드를 반영합니다.
- 총 비용은 21억 달러로 1년 전 17억 달러보다 23% 증가했으며, 이는 주로 네트워크 양 증가로 인한 고객 참여 비용 증가, 합작 투자 파트너에 할당된 수익과 관련된 비용, 여행 관련 혜택 사용 증가를 반영합니다.

AXP-실적
출처 AXP

 

📍Global Merchant and Network Services

- Global Merchant and Network Services는 1분기 세전 수입이 8억 8,500만 달러로 전년 동기의 6억 6,900만 달러보다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 이자 비용을 차감한 총 수익은 17억 달러로 전년도의 14억 달러보다 23% 증가했으며 주로 더 많은 네트워크 규모를 반영했습니다.
- 총 비용은 8억 5000만 달러로 1년 전 7억 4800만 달러보다 14% 증가했으며 주로 네트워크 볼륨 증가와 마케팅 비용 증가로 인한 비즈니스 개발 비용 증가를 반영했습니다. 운영 비용도 증가했는데 주로 높은 서비스 비용이 반영되었습니다.

📍Corporate and Other

- Corporate and Other는 1년 전 5억 1400만 달러의 세전 손실과 비교하여 6억 6700만 달러의 1분기 세전 손실을 보고했습니다. 더 높은 손실은 주로 앞서 언급한 Amex Ventures 투자 손실에 의해 발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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